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원랜드, 양성평등 주간 기념행사 실시
상태바
강원랜드, 양성평등 주간 기념행사 실시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3.09.0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핑크박스 전달·양성평등 특강 등
양성평등 특강에 참여한 직원들(왼쪽에서 다섯번째 정병호 성평등위원장) [강원랜드 제공]
양성평등 특강에 참여한 직원들(왼쪽에서 다섯번째 정병호 성평등위원장)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는 9월 첫째 주 양성평등 주간을 맞아 사내 성평등위원회를 중심으로 취약계층 핑크박스 전달, 양성평등 특강 등 다양한 기념행사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강원랜드 제1기 성평등위원회는 지난 29일 1000만 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담은 핑크박스를 정선군에 전달했다. 오는 12월에도 1000만 원 상당의 핑크박스 위생용품을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4일에는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애경그룹 최초 여성임원을 역임한 유세미 작가를 초청해 임직원 대상 양성평등 문화조성 특강을 실시했다. 강연 실황은 유튜브 생방송으로 송출해 직원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했다.

또한 회사 곳곳에 성평등 홍보부스를 설치해 양성평등 문화 홍보책자를 배포하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임직원 대상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정병호 성평등위원장은 “양성평등 주간을 맞아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을 살피고 양성평등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성을 인정하는 올바른 조직문화 조성을 통해 성평등 실현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