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광주 남구, 가족사랑 사진 공모전 수상 작품 전시
상태바
광주 남구, 가족사랑 사진 공모전 수상 작품 전시
  • 광주취재본부/ 범대중기자 
  • 승인 2023.09.1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남구 제공]

광주 남구는 관내 주민들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가족사랑 사진 공모전 수상 작품을 오는 19일까지 구청 1층 로비에서 전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 우수작품 전시회가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1주일여 동안 진행된다.

구청 1층 로비에서는 공모전 최우수상을 받은 작품을 비롯해 우수상 작품 2점과 장려상 작품 4점, 상을 받지 못했지만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사각 앵글에 담은 작품 13점을 만날 수 있다.

먼저 이번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한 작품은 김나연씨 가족의 ‘행복한 어버이날’이다.

6명의 자녀가 용돈을 십시일반으로 모아 아버지와 어머니를 위한 어버이날 축하 파티를 연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가족 구성원의 해맑은 미소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우수상은 김선옥씨 가족의 ‘행복한 우리 다둥이 가족’과 허웅씨 가족의 ‘열무와 네 가족’ 작품이 각각 차지했다.

허웅씨 가족은 올해 태어날 예정으로, 엄마 배 속에서 생활하고 있는 둘째 열무(태명)를 향한 가족 사랑의 마음을 사진으로 표현했다. 곧 세상 밖으로 나올 열무와 누나, 남편 허씨, 아내의 상큼한 미소에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밖에 장려상 수상작은 채정아씨 가족의 ‘널 만나 사랑을 배우다’ 작품과 홍내경씨 가족의 ‘한라봉 자매와 딸바보 아빠’ 작품, 신재갑씨 가족의 ‘3단 햄버거 놀이’ 작품, 최수진씨 가족의 ‘아빠 품이 제일 좋아’ 작품이 각각 선정됐다.

가족여행과 야외 나들이 등을 통해 행복했던 순간의 가족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는데, 모두 수작이라는 평가다.

[전국매일신문] 광주취재본부/ 범대중기자 
Beo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