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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시, 사계절 체류형 관광도시 홍보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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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시, 사계절 체류형 관광도시 홍보 박차
  • 동해/ 이교항기자
  • 승인 2023.10.23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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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비전 담은 영상물 제작 
"글로벌 홍보 마케팅 강화"
동해시청사 전경. [동해시 제공]
동해시청사 전경. [동해시 제공]

강원 동해시가 종합 홍보영상물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3일 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해 12월 사업비 1억 7천만 원을 투입해 어디서나 선명한 화질로 송출이 가능한 4K UHD급의 종합 홍보영상물을 5개국어로 제작해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시는 이날 종합홍보영상물 제작 용역에 따른 1차 시사회를 갖고 용역개요 및 추진경과 보고, 영상물 컨셉 설명 및 시연 등을 통해 과업 수행상황을 점검하고 의견을 적극 수렴했다.

현재 제작중인 영상물은 3종 9편으로 수려한 자연경관이 지닌 매력적인 요소와 함께 북방경제 중심지 도약을 위한 신성장 동력사업 등 동해시의 위상과 강점, 변화될 미래상 등 시의 핵심가치와 미래비전이 반영됐다.

종합버전인 ‘동해비전’은 민선 8기 시정 방향 및 동해시의 미래비전 및 가치를 담았으며,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되는 ‘관광비전’은 4계절 체류형 관광지와 MZ세대를 겨냥해 16개의 MBTI 유형중 대표되는 6개 유형을 적용하여 5대 권역별 관광지를 부각시켰다.

또한 ‘성장비전’은 환동해권 북방경제 산업물류 중심지 도약, 5대 권역별 특화관광지 완성, 살고 싶은 정주 환경 명품도시를 컨셉으로, 투자하고 싶고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동해시의 입지여건 등 강점과 향후 성장 가능성을 표현했다.

[전국매일신문] 동해/ 이교항기자
leekh@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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