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국립순천대, ‘제3기 발전후원회’ 출범
상태바
국립순천대, ‘제3기 발전후원회’ 출범
  • 서길원 대기자
  • 승인 2023.12.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컬대학 성공적 운영·지역상생 밑거름 될 것”
순천대는 대회의실에서 ‘제3기 순천대학교 발전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순천대 제공]
순천대는 대회의실에서 ‘제3기 순천대학교 발전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순천대 제공]

국립순천대학교는 최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제3기 순천대학교 발전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학발전자금 유치단’과 통합 운영될 제3기 순천대학교 발전후원회는 이날 행사를 통해 강문식 ㈜파루 대표이사를 위원장으로, 여수광양항만공사 박성현 사장을 부위원장으로, 공인회계사양효석사무소 양효석 대표, ㈜원영 이동원 대표이사를 각각 사무총장과 대외협력본부장으로 선임했다.

이병운 총장은 “많은 분의 염원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글로컬대학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강문식 위원장은 “모든 지역사회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순천대의 혁신과 대도약을 기원하고 있다”며 “국립순천대학교와 지역의 동반성장을 위해 발전후원회가 든든한 밑거름이 되겠다”고 말했다.

발전후원회는 ▲㈜파루 강문식 대표이사 ▲㈜대한정보통신 강철호 대표이사 ▲호남산업(주) 김상헌 대표이사 ▲아모르웨딩컨벤션 남백원 대표이사 ▲㈜원영 이동원 대표이사 ▲순천시체육회 이상대 회장 ▲㈜로덱스 정대식 대표이사 ▲㈜더블유피 강건민 대표이사 ▲㈜신성메이저글러브 강영춘 대표이사 ▲㈜효석 김영석 부사장 ▲여수광양항만공사 박성현 사장 ▲순천대학교 성치남 명예교수 ▲㈜시경 양수일 대표이사 ▲공인회계사양효석사무소 양효석 대표 ▲매일식품 주식회사 오상호 대표이사 ▲㈜드림엔지니어링 오진택 대표이사 ▲㈜남도교통 이원재 대표이사 ▲(사)전남뿌리기업협회 이호재 회장 ▲임종채내과의원 임종채 원장 ▲알파조경(주) 정철우 대표이사 ▲순일농장 조길현 대표 ▲㈜제일로지스 함형래 대표이사 ▲광양농업협동조합 허순구 조합장 등 지역사회의 명망 있는 주요 인사 23명으로 구성됐다.

[전국매일신문] 서길원 대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