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학영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이학영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성황리 개최
  • 군포/ 이재후기자 
  • 승인 2024.01.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원실 제공]
[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이학영 의원(경기 군포시)의 의정보고회가 최근 군포시 남부기술교육원 체육관에서 시민과 당원 약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를 비롯해 홍익표 원내대표, 조정식 사무총장 등이 축전과 영상을 통해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정청래 최고위원, 우원식 전 원내대표, 이재정 국회 산자위원장, 강득구, 이소영, 전용기 의원 등은 직접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또 군포시 보훈, 복지, 직능 등 단체장 100여 명이 참석해 이학영 의원의 의정보고를 함께 공유했다.

이날 의정보고회를 통해 이학영 의원은 마침내 착공 승인을 받은 GTX-C노선과 노후 계획도시 특별법 통과, 금정역 급행열차 정차, 산본천 통합하천정비사업 선정 등 시민의 숙원사업 성과를 보고했다.

아울러 이 의원은 지난 10여 년간 관내 초중고 실내체육관 19개 신·증축, 급식소 7개 증축, 경기도 청년빌리지 건립, 산본IC 방음벽 설치, 산본역 에스컬레이터 신설 등 군포 발전 예산 4009억 7300만원을 확보했고, 2024년에도 총 71억 8000만 원의 예산을 확보했음을 알렸다.

이학영 의원은 “이처럼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군포시민의 성원 덕분이다"며 "늘 소통하고, 섬기는 자세로 쉼 없이 일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군포/ 이재후기자 
goodnew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