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총선]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 중구 예비후보 선대위, 5차 위촉장 수여
상태바
[2024 총선]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 중구 예비후보 선대위, 5차 위촉장 수여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4.02.15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보 제공]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보 제공]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5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제5차 선거대책위위원회 위촉장 수여식을 갖고 문화1·2동선거대책위원회와 중촌동선거대책위원회, 중앙직능본부 각 분과 위원회 등 선대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은권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먼저 지역사회 곳곳에서 다방면으로 솔선수범하시는 여러분들을 모시고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지역의 발전은 물론, 윤석열 정부가 국정을 안정적으로 수행할 동력을 얻기 위해서는 이번 선거에 함께하는 여러분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중구 발전 5대 공약으로 ▲중촌 문화예술복합단지조성 ▲보문산 관광벨트 구축 본격화 ▲사정교-한밭대교 도로 개설 ▲중구 아이돌봄 행복이음센터 건립 ▲대흥동 메가시티 건물 해결을 소개하며, “총선에서 승리해 중구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선대위원 여러분께서 힘이 되어달라”면서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중구의 현안 해결 및 중구민들의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미래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예비후보는 “우리 중구의 주민인 선대위원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해의 폭을 더 넓혀서 선거공약을 수립하고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대한민국 정부가 국정을 안정적으로 수행해 민생 경제를 살릴 수 있도록 윤석열 정부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선거가 되도록 끝까지 함께하며 자유롭게 의견 전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위촉장을 수여받은 한 선대위원은 “이은권 예비후보를 당선시키기 위해 내가 이은권이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의견도 개진하고 돕겠다”며, “이은권이 승리하여 중앙정부 및 대전시와 원팀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추후 의견 수렴과 회의를 거쳐 중구의 현안에 대해 세밀히 검토하고 주민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공약을 계속 발굴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