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노인일자리 홍보 대학생 서포터즈단 7기 단원 모집
상태바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노인일자리 홍보 대학생 서포터즈단 7기 단원 모집
  • 한영민기자
  • 승인 2024.03.0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경기도 노인일자리 대학생 서포터즈단 7기 모집안내 포스터.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제공]
2024 경기도 노인일자리 대학생 서포터즈단 7기 모집안내 포스터.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제공]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센터장 김재기)는  오는 21일까지 경기도 노인일자리 홍보를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단 7기 단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경기도 노인일자리 대학생 서포터즈단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에 관심 있는 경기도 소재 대학교 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난 6기 서포터즈단은 26개 노인일자리 우수 수행기관 방문 취재 및 200여 건의 SNS 활동을 통해 노인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제고에 힘썼다.

서포터즈단은 경기도 내 다양한 형태의 노인일자리 현장 취재를 통해 노인일자리에 참여하는 노인들의 뜨거운 열정과 현장의 생생함을 홍보하며, 활동에 참여하는 서포터즈 단원들에게는 활동비 지급, 위촉장 및 수료증 발급, 우수 활동 서포터즈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김재기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장은 “경기도 노인일자리 대학생 서포터즈는 그동안 열정과 창의력 넘치는 활동으로 道 내 노인일자리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인식 개선에 큰 역할을 해 왔다”며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 노인일자리 대학생 서포터즈단 7기 모집에 대한 안내문은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gg.go.kr/oldman_job)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접수는 3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는 道 내 거주하는 어르신(만 60세 이상) 및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을 대상으로 노인일자리 창출 및 노인사회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