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화천군, 30억 원 이상 사업장 17곳 정밀 점검
상태바
화천군, 30억 원 이상 사업장 17곳 정밀 점검
  • 화천/ 오경민기자
  • 승인 2024.04.2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천권·간동권 및 사내권역 17개 주요 사업장 대상
[화천군 제공]
[화천군 제공]

강원 화천군이 22일부터 사흘 간 총 사업비 30억 원 이상의 사업장 17곳을 정밀 점검한다.

이번 점검에는 최문순 군수를 비롯해 지기선 부군수, 각 실·과·소장, 사업담당, 읍·면장 등이 참여하며 화천권, 간동권, 사내권 순으로 진행된다.

화천권역에서는 산천어 주차타워 및 가족센터 건립, 화천읍 행정복지센터 및 공공임대주택 조성, 화천대교 건설, 화천 정수장 증설, 신읍리 마을정비형 공공주택 건립, 동서녹색평화지구 한묵령 지구 개설 현장이 점검 대상이다.

간동권역에서는 세대 공용 자립형 주거단지, 화천 반다비 체육센터, 화천댐 '역사 속으로' 탐방로, 화천실내체육관의 진행 상황이 점검된다.

사내권역에서는 사내 LPG 배관망, 사내 파크골프장, 사창 공공하수처리장 증설과 하수관로 정비, 사창·수밀천 하천정비, 가축분뇨 공공처리시설 설치 사업 현장에서 점검이 이어진다.

군은 매년 주요 사업장을 대상으로 현장 점검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문제점과 진행 상황을 파악하고, 대안을 마련해 원활한 사업 진행을 이끌어 오고 있다.

최문순 군수는 "점검 대상 모든 사업들이 군민 삶의 질과 소득 향상, 인구 증가에 관련된 만큼 작은 부분까지 살펴 계획대로 준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화천/ 오경민기자 
og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