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북도, 직원 한마당 어울림 행사 성료
상태바
경북도, 직원 한마당 어울림 행사 성료
  • 경북/ 신용대기자
  • 승인 2024.05.0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합대회·취미클럽 발표회 
직원 화합·소통의 장 열려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유연한 조직문화 기여
경북도청사 전경.
경북도청사 전경.

경북도청공무원노동조합은 1일 ‘2024년 직원 한마당 어울림 행사’를 가졌다.

올해 행사는 도청 직원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직원 단합대회(전략 줄다리기, 판 뒤집기, 신발 던지기)를 진행했다.

이번 단합대회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예선전을 개최하는 등 직원들의 높은 관심과 열정을 보였다.

또한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운영하는 취미클럽의 활동과 특성을 소개하기 위해 공연 9팀, 전시체험 19팀 등 28개 팀이 홍보활동을 펼쳤다.

도청 내 취미클럽은 음악, 체육, 레저, 문학, 봉사활동 등 49개 클럽이 활동하고 있으며 1천6백여 명이 활동하고 있다.

아마추어 동아리인 이들은 소통과 화합을 기반으로 각종 행사의 노력 봉사 지원, 도내 불우시설과 오지 등을 찾아 지역 현장 상황에 맞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소영 위원장은 "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는 등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소통하고 화합하는 조직문화를 위해 노조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철우 도지사는 “최근 국가산단 유치, 글로컬대학 선정, 정부합동평가 정성부문 1위 등 눈부신 성과들은 직원들이 365일 열정과 노력을 다해 일궈낸 것”이라며 칭찬하고“도청 직원 한마당 어울림 행사로 개인과 가정, 직장에 활력과 열정이 넘쳐나 도민 행복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경북/ 신용대기자 
shinyd@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