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부정부패 얼룩 서천군 자존심 회복할것”
상태바
“부정부패 얼룩 서천군 자존심 회복할것”
  • 서천/ 노영철기자
  • 승인 2018.04.0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승광 서천군수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유승광 보령 서천지역위원회 교육연수위원장(58.사진)이 서천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유 위원장은 3일 서천문화원 대강당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촛불정신으로 만들어진  문재인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운영을 지원하고 부정부패와 밀실행정으로 얼룩진 서천군의 자존심을 회복하겠다”며 출마의사를 밝혔다.


 이어 “인구 16만의 서천이 산업화,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지금의 서천은   경제, 복지, 문화 등 모든 분야가 낙후를 벗어나지 못했다” 며 “서천을 30년 연구한 서천전문가의 전문성과 교육자 출신의 청렴한 리더십으로 부끄러운 과거를 극복하고 군민들에게 희망과 비전을 줘야한다” 고 말했다.


 이날 유 위원장은 민주당 소속 출마자들을 소개하면서 “이번 지방선거야 말로 부패한 지방정치권력을 교체할 유일한 기회”라며 “모든 후보들이 서로 힘을 합치고 각자의 역할을 다해 반드시 서천의 정치지형을 바꾸자” 고 당부 했다.


 유 위원장은 서천을 살릴 공약으로 “현재 각 출마자별 다양한 정책들을 내놓고 있다” 며 “누구하나 부족함 없는 내용을 갖고 있지만 공천이 마무리 된후 본선을 위한 정책공약집 메니페스토 ‘민주플랜-t he서천’발표회를 개최 하겠다” 고 정책선거를 강조 했다.


 아울러 유위원장은 “선거가 다가올수록 정당이 구심점이 되어야 한다”면서 “6월 지방선거 승리와 개헌을 통해 문재인 정부의 적폐청산에 힘을 보태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