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 현장 중심 의정활동
상태바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 현장 중심 의정활동
  • 평택/ 김원복기자
  • 승인 2018.04.06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김혜영/부위원장 박환우)는 제198회 임시회 기간 중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주요 사업현장을 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한다.
 1일차인 4일에는 북부지역의 ▲ 부락산 산림체험장, 2일차는 남부지역의 ▲ 평생학습센터 ▲ 평택시청직장어린이집, 평택여고(공기청정기 설치현장) ▲ 세교도서관 ▲ 평택시립수영장 ▲ 배다리도서관, 3일차는 서부지역의 ▲ 서부운동장 ▲ 오성강변르네상스(아프팩토리 사업부지)를 면밀히 살펴보고 사업추진 현황과 문제점을 직접 파악하는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4일에는 부락산 산림체험장을 방문해 시설물을 점검하고 산림체험장의 조성과 운영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 및 계획에 대해 설명을 듣고 질의 응답 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임시회 현장활동을 통해 자치행정위원회 의원들은 집행부에서 추진 중이거나 계획된 사업에 대해 문제점을 지적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등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시민을 위해 계획된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만전을 기해 줄 것을 집행부에 당부하면서, “제7대 평택시의회의 마지막 회기인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남은 임기동안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