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김안태 대덕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승리로 민주당 당원 자존심 회복 약속해”
상태바
김안태 대덕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승리로 민주당 당원 자존심 회복 약속해”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8.04.0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안태 예비후보가 8일 송촌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더불어민주당 대덕구청장 예비후보 정책토론회에서 자신의 10가지 대표공약 발표와 함께 자신이 유일하게 본선에서 승리할 수 있는 후보라고 주장했다.  

김 후보는 10년전 언론에 보도된 한남대 후배들의 피를 바칠테니 일자리를 달라고 절규하는 기사를 소개하고 100번을 넘게 이력서를 쓰고도 아무런 대답도 듣지 못하고 단과대학 수석졸업을 하고도 문전박대 당했다는 사연을 소개했다.

이처럼 불행하고 안타까운 세상을 우리의 자녀들에게 물려주지 않고, 누구나 평등한 대우를 받고 소외되지 않고 사람답게 살 권리를 누리 수 있게 대덕구청장에 출마한다는 소신을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자신을 준비된 후보, 전문성이 있고 변화를 이끌어가며 비전을 제시하고 리더십이 있는 후보이며, 지난 12년의 패배의 고리를 끊고 자유한국당 후보를 반드시 이길 수 있는 적임자”라고 소개하며 “1700만의 국민이 무능한 자유한국당 정권을 끝장냈듯이 대덕구에서도 당원동지 여러분이 자신의 손을 꼭 잡아주어 더불어민주당 구청장 한번 만들어 주실 것”을 호소했다.

그는 충남 공주출신으로 공주사대부고, 한남대학교 학사‧석사를 졸업하고 국회 정책비서관, 서구 비서실장, 문재인후보 대전선대위 공동기획총괄본부장으로 활동하면서 더불어민주당으로부터 대선승리 유공자 1급 포상을 받았다. 현재 대덕과더불어포럼 대표이며 대전YMCA 청소년장학회 운영위원, 더불어민주당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 상임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