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체험여행 상품 ‘마라도 섬투어’ 출시
상태바
체험여행 상품 ‘마라도 섬투어’ 출시
  • 제주/ 곽병오기자
  • 승인 2019.10.2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라도 현지민 해설사의 해설을 들으며 마라도를 제대로 즐기는 섬마을 체험여행 상품인 ‘마라도 섬투어’가 출시됐다.

마라도 주민이 직접 기획·운영하는 ‘마라도 섬투어’는 마라도와 제주를 잇는 여객선 선사 2곳과 연계해 마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마라도가 지닌 다채로운 매력들을 선보이는 섬마을 체험여행 상품이다.

이 상품은 지난 2017년부터 서귀포시와 제주관광공사, 마라리 마을회가 함께 추진하고 있는 마라도 매력화 프로젝트 사업을 통해 지역주민 스스로 관광객이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라도를 만들기 위해 선사와 함께 지속가능한 마라도의 미래를 고민하는 과정에서 기획됐다.

‘마라도 섬투어’는 주민해설사와 함께하는 ‘섬마을 투어’,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로컬푸드인 ‘추억의 도시락’ 체험, 나만의 느린 마라도 자유여행으로 구성돼 3시간 동안 마라도를 천천히 느껴볼 수 있다.

‘마라도 섬투어’는 오는 30일부터 12월 18일까지 매주 수요일 2차례씩 운영되며 총 8주간 16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여행상품 예약은 네이버(https://www.naver.com/)에서 가능하다.

이번 여행상품을 기획한 마라도 협동조합 김은영 이사장(전 마라리장)은 “마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서툴지만 우리가 직접 마라도를 소개하고 싶었다”며 “이번 기회에 국토최남단 마라도의 진짜 모습들을 보고 소중한 가을여행의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제주/ 곽병오기자
byong5_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