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LG전자 '24시간' 카카오톡 채팅상담 인기
상태바
LG전자 '24시간' 카카오톡 채팅상담 인기
  • 김현준기자
  • 승인 2021.08.2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카카오톡 채널. [카톡 화면 캡쳐]
LG전자 카카오톡 채널. [카톡 화면 캡쳐]

LG전자는 24시간 고객 응대 서비스인 카카오톡 상담 채널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한 달간 카카오톡을 포함한 채팅 상담을 이용한 고객이 약 6만 2000명에 달했으며 이는 LG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채팅상담을 이용했던 고객의 5배 규모로 늘어난 것이다.

LG전자는 최근 채팅 상담이 증가하는 것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효율적인 서비스를 찾는 고객이 늘었으며 이에 따라 카카오톡 채팅상담에서 연령대, 서비스와 구매 이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상담을 서비스하고 있다.

LG전자 콜센터는 카카오톡 상담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상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음성인식 ARS, 보이는 ARS, 인공지능 챗봇(Chatbot) 등 다양한 맞춤형 상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김현준기자 
kimhj@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