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임창정 아내 서하얀, 아들과 함께하는 달달 일상...전와이프 프로골퍼 김현주 키워드 매번 화제
상태바
임창정 아내 서하얀, 아들과 함께하는 달달 일상...전와이프 프로골퍼 김현주 키워드 매번 화제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4.1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창정♥서하얀 '동상이몽' 출연으로 뜨거운 화제 몰이...집·아들·일상 최초 공개(사진=SBS)
임창정 아내 서하얀, 아들과 함께하는 달달 일상...전와이프 프로골퍼 김현주 키워드 매번 화제(사진=SBS)

임창정 나이, 프로필, 아들, 자녀, 가족, 가족관계, 결혼, 이혼, 재혼, 아내, 와이프, 부인, 노래, 전와이프 김현주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 아내 서하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서하얀은 첫쨰, 둘째 아들과 함께 골프 의류 매장을 방문했다.

아들들의 옷과 임창정의 옷을 다 골랐을 때 첫째 아들은 서하얀 옆으로 다가와 "엄마 옷도 고르자"고 말해 서하얀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서하얀은 못이긴듯 옷을 고르기 시작했고 둘째도 옷을 골라주며 엄마옷 골라주기 대결이 펼쳐졌다.

결국 핑크색, 민트색 옷을 둘다 사기로 결정하는 모습에 김구라는 "못이기는 척 하면서 옷 두 벌을 챙겼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둘째는 "엄마가 처음부터 좋았다"고 말했고 첫째도 이에 동의하듯 고개를 끄덕였다.

이어 서하얀 재혼 당시 첫인상에 대해 첫째는 "키가 참 크다"라고 말했다.

이에 둘째는 "앉아있었는데?"라고 반문했고 찐형제 케미를 선보였다.

또 둘째는 "나이가 7살때 엄마랑 따로 살았는데 엄마가 필요했다. 마냥 좋았다"며 서하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반면 첫째는 "저는 싫었다"며 "아빠가 다른 사람이랑 절대 결혼하지 않는다고 약속했는데 결혼한다고 해서 삐졌다. 그런데 결혼 하니까 괜찮았다"고 말했다

한편 임창정은 2013년 전 부인 프로골퍼 김현주와 이혼했다.

지난 2006년 임창정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결혼 6년 만에 성격차이로 갈라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4년 만인 2017년 18살 연하 요가 강사인 서하얀 씨와 재혼했다.

이하 가수 임창정 프로필

신체

171cm, 62kg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

데뷔

1990년 영화 '남부군'

수상

2019년 제8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올해의 가수상 9월

2019년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발라드부문상

2019년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올해의 발라드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