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원랜드 "문화가 있는 선선한 여름밤의 낭만 즐기러 오세요"
상태바
강원랜드 "문화가 있는 선선한 여름밤의 낭만 즐기러 오세요"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2.08.0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공연 행사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8월 한 달간 강원랜드 안팎은 공연 명소로 변모한다. 그랜드 광장에서는 오는 6일 오랜만에 선보이는 ‘하이원 불꽃쇼’가, 매일 밤 9시에는 미디어 파사드·불꽃·드론 등을 접목한 ‘하이원 멀티 미디어 드론쇼’가 진행돼 밤하늘을 환상적인 빛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그랜드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는 14일 연휴의 시작을 맞아 최정상 뮤지컬 배우 최정원, 이건명 배우가 함께 하는 ‘뮤지컬 스타 콘서트’가, 2일부터 6일까지는 동춘서커스와 고릴라 크루가 함께하는 ‘버라이어티 서커스 쇼’가 진행된다.

또한, 카사시네마에서 11일부터 3일간 버라이어티 투맨쇼 ‘부르마블’, 마술공연 ‘책 읽는 마수리와 쉐도우 마왕’, 멀티미디어 퍼커션 공연‘팀 고리’의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퍼포먼스 쇼’가 이어진다.

열대야 없는 선선한 여름밤에 즐기기 알맞은 공연도 마련돼 있다. 오는 12일부터 양일간 푸른 잔디가 펼쳐져 있는 마운틴 광장 특설무대에서 ‘2022 하이원 힐링 콘서트’가 열린다.

지역주민과 투숙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2022 하이원 힐링 콘서트’에는 플라워, 자우림, 10CM, 이승윤, 볼빨간 사춘기,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가 출연할 예정이다.

식사 시간도 허투루 보낼 수 없다. 마운틴 카페테리아와 스카이가든 레스토랑에서는 남미 전통 연주팀 ‘가우사이’의 공연을, 그랜드호텔 레스토랑 라비스타에서는 매일 저녁 재즈 트리오 ‘레이백’의 공연과 함께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낮에는 한옥 베이커리 카페, 저녁에는 전통 주점 ‘운암작가(酌家)’로 변신하는 운암정에서는 정선아리랑 공연과 함께 한옥의 정취에 흠뻑 취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