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정선 임계면 번영회 ‘미락 건강숲 환경 콘서트’ 성황
상태바
정선 임계면 번영회 ‘미락 건강숲 환경 콘서트’ 성황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2.08.0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정선 임계면 번영회는 최근 ‘미락 건강숲 환경 콘서트’ 행사를 개최했다. [정선군 제공]
강원 정선 임계면 번영회는 최근 ‘미락 건강숲 환경 콘서트’ 행사를 개최했다. [정선군 제공]

강원 정선 임계면 번영회는 최근 임계면 낙천2리 미락숲에서 ‘미락 건강숲 환경 콘서트’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백두대간의 청정자연과 함께 사람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힐링할 수 있는 정선 임계면에서 청정자연을 보호하기 위한 ‘미락 건강숲 환경 콘서트’가 진행됐다.

임계면 번영회가 주최하고 행정복지센터 후원으로 지난 6일 임계면 낙천2리 미락숲에서 열린 ‘미락 건강숲 환경 콘서트’는 맑은 물 보전과 한강수계 골지천 지류 환경지킴이 캠페인을 병행해 열렸다.

특히 ‘다함께 만드는 쾌적한 지역환경 주민이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콘서트에서는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한 여름밤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음악공연으로 관람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감동의 장을 선사하는 콘서트를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지속가능한 건강한 삶을 위해 청정 자연을 지키기 위한 1회용품 사용 줄이기 등 친환경 생활을 실천 홍보 캠페인 전개 등 청정 환경지킴이 실천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임계면 번영회에서는 이날 행사를 계기로 맑은 물 보전과 기후변화 대응, 환경보호 캠페인 전개 등 청정자연 보호와 아름다운 마을을 만들기 위해 매년 정기적인 음악회를 개최해 나갈 계획이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