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편먹고 공치리5' 영탁, 대결 중 허리 통증으로 병원 이송
상태바
'편먹고 공치리5' 영탁, 대결 중 허리 통증으로 병원 이송
  • 이현정기자
  • 승인 2023.04.0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방송 화면]
[SBS 방송 화면]

가수 영탁이 '편먹고 공치리5' 대결 도중 부상으로 병원에 이송됐다.

5일 방송된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승부사들'(이하 '편먹고 공치리5')에서 영탁과 에릭이 팀을 이뤄 강호동·양세찬 팀과 대결을 펼쳤다.

영탁은 5번홀에서 퍼팅을 준비하던 중 갑자기 허리 통증을 호소했다. 에릭은 직전 자신의 퍼팅 실수로 인해 퍼팅을 하다가 허리를 다친 것 같다며 죄책감에 괴로워했다. 

영탁은 진통제를 먹고 버티겠다는 의지를 보였지만 제작진의 권유로 결국 병원으로 이송됐다. 병원에서도 통증에 힘들어 하던 영탁은 다행히 디스크는 아니라고 진단을 받았지만 허리 신경이 놀란 상태로 악화되지 않게 의사는 당일 시합 참가를 만류했다.

결국 에릭 홀로 개인전을 펼쳤다. 영탁의 몫까지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로 개인전에 임한 에릭은 260m 페어웨이로 강호동을 넘어서는 티샷을 날렸고 강호동의 날렵한 어프로치샷에 맞서 집중력 있는 퍼팅으로 파를 기록해 개인전 우위를 차지했다.

에릭은 "비거리도 꺾고 퍼팅도 이기는 모습을 영탁이 형이 봤어야하는데 너무 아쉽다"며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영탁도 "에릭이 혼자 가져야할 책임과 부담감이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어 "스케줄로 두 달을 하루도 못 쉬었다. 다 내 의지로 한 것이고, 그사이 골프 연습도 했다"고 털어놨다.

8번홀에서는 양세찬과 에릭이 버디 찬스를 맞았지만 실패하면서 나란히 파를 기록했다. 9번홀까지 에릭은 개인전에서 앞서고 있었지만 타수를 줄여야 하는 상황에 고군분투했다.

강호동은 벙커탈출에 성공했지만 카트길 옆 자갈에 공이 떨어졌다. 무려 2번의 헛스윙이 이어져 에릭에게는 희망이 보였으나 강호동의 롱퍼팅이 성공하면서 5타 차이로 강호동·양세찬의 돼양팀이 A조 1위로 4강에 진출했다.

한편 SBS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승부사들'은 매주 수요일 10시 40분 방송된다.

[전국매일신문] 이현정기자
hj_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