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제7회 예산장터 삼국축제' 19일까지 운영
상태바
'제7회 예산장터 삼국축제' 19일까지 운영
  • 예산/ 이춘택기자
  • 승인 2023.10.1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상설시장 일원서
충남 예산군은 오는 19일까지 예산상설시장 일원에서 '제7회 예산장터 삼국축제'가 열린다. [예산군 제공]
충남 예산군은 오는 19일까지 예산상설시장 일원에서 '제7회 예산장터 삼국축제'가 열린다. [예산군 제공]

충남 예산군은 오는 19일까지 예산상설시장 일원에서 '제7회 예산장터 삼국축제'가 열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7회 예산장터 삼국축제에서는 ▲1구간 설레임의 시작 ▲2구간 사랑, 삼국축제 ▲3구간 삼국축제, 더 환하게 ▲4구간 너와 걷는 삼국길 등 구간별 빛 조형물이 설치돼 낮에는 물론 밤에도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군을 대표하는 황새와 개구리, 비단잉어 조형물은 물론 백제 군사와 민초, 잠자리 유등 조형물 등이 설치됐으며 어린이가 좋아하는 아기돼지 삼형제와 늑대, 여우, 토끼 등 조형물도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개천 난간대를 활용한 횃불 조형물이 삼국축제의 야간 볼거리를 더하고 있으며, 개천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조명이 설치된 라인을 연출해 화려함을 더했고 국화 조형물에도 아름다운 조명을 설치해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예산장터 삼국축제가 예산은 물론 충남, 전국을 넘어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큰 인기를 얻는 축제로 확고히 자리를 굳혀나가고 있다”며 “남은 축제기간에도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넘치는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예산/ 이춘택기자
cht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