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4·10 총선 당선인] 더불어민주당 이재정(안양 동안을) “상식과 품격, 시민의 승리…안양의 내일을 가꾸겠다”
상태바
[4·10 총선 당선인] 더불어민주당 이재정(안양 동안을) “상식과 품격, 시민의 승리…안양의 내일을 가꾸겠다”
  • 안양/ 배진석기자
  • 승인 2024.04.11 11: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정 당선인 제공]
[이재정 당선인 제공]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후보가 안양동안구을 국회의원으로 당선됐다. 

이재정 후보는 국민의힘 심재철 후보가 5선을 지낸 지역으로, 지난 21대 총선에서 비례대표 출신 초선 의원이었던 이 후보가 미래통합당 (현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국회부의장을 지낸 심 후보에 승리했다.

이 당선인은 “이번 선거는 상식의 승리이자 품격의 승리, 안양 시민의 승리”라며 “안양의 표심이 윤석열 정부를 향한 가장 강력한 경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당선인은 “보내주신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시민과 약속했다”며 “안양이 만든 이재정, 이제 더 큰 힘으로 안양의 내일을 확실히 가꾸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안양/ 배진석기자
baej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매리하나은행계좌로만 2024-04-11 14:38:20
이재정아 삼성연세대언홍원과 협력은 안한다. 연세대언홍원에서 그런 일이 없었냐?이매리 악의적인기사들 200개 정정보도했나요? 공익신고2년이내다. 메디트와 김병철판사님이 좋다는데 불복하니 가중처벌이다 언론법조인들 반부패사건이다 형사조정실 날짜잡아라 배상명령제도도 가능하다 연세대언홍원도 망해라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