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4·10 총선 당선인] 더불어민주당 정일영(인천 연수을) “개인 욕심 버리고 주민 위한 국회의원 될 터”
상태바
[4·10 총선 당선인] 더불어민주당 정일영(인천 연수을) “개인 욕심 버리고 주민 위한 국회의원 될 터”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24.04.1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선인 제공]
[당선인 제공]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인천 연수을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면서 재선에 성공한 더불어민주당 정일영 당선인은 “반드시 민주주의를 살리고, 경제를 살리겠다. 개인의 욕심 버리고 주민을 위한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정 당선인은 “이루 말할 것 없이 고맙고 감사하다”며 “동지분들, 지지자분들 고맙다. 겨울부터 시작해서 4달 같이 뛰고 응원해주시고 뛰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정 당선인은 “선거운동 유세차를 타고 다니면서 다시 당선이 된다면 주민과의 약속을 어떻게 지켜야 하나 고민도 했다”면서도 “재선 의원의 경험을 살려 정치력을 발휘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정 당선인은 “지역에서의 활동도 많이 하겠다. 또 제일 중요한건 함께 같이 동지분들 시의원, 의원들과 지역 주민 잘 모시고 열심히 하겠다”면서“부족한 부분은 주민들께서 채워주십시오. 잘못하면 채찍질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정 당선인은 11일 5만6천667표(51.5%)를 얻어 5만3354표(48.5%)를 득표한 국민의힘 김기흥 후보를 누르고 당선을 확정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맹창수기자
mch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