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평택시 20년 이상 재직 새마을지도자 감사패 전달식
상태바
평택시 20년 이상 재직 새마을지도자 감사패 전달식
  • 평택/ 김원복
  • 승인 2017.10.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24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20년 이상 재직한 새마을지도자 8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짧게는 20년, 길게는 30여년을 묵묵하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온 8명의 지도자뿐만 아니라, 평택시 새마을회 임원진 및 각 읍면동 새마을남녀지도자 등 50여명이 모인 가운데 그간의 노고에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 새마을부녀회(회장 손정화)에서는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에게 전해달라며 라면 225박스(150만원 상당)를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전달식에서 공재광 평택시장은 “우리시 칠원동이 새마을운동의 효시임을 생각하면, 평택시 새마을회의 발전이 새마을운동의 발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며, 여러분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우리 사회는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워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기 계신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께서 명실 공히 우리 지역 최고의 단체라는 자긍심을 갖고 지역 사회 발전에 힘써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평택시새마을회 김경현 회장은 “묵묵하게 맡은 자리에서 봉사활동을 하시는 새마을지도자를 위해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우리 새마을회에서는 지역 발전에 대한 애정과 이웃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참봉사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