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용범 평택 안중농협조합장, 위더스 조합장에 선정
상태바
이용범 평택 안중농협조합장, 위더스 조합장에 선정
  • 수원/ 박선식기자
  • 승인 2017.10.25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손해보험(대표 이윤배)은 24일 평택시 안중농협 대회의실에서 안중농협 이용범 조합장을 농협손해보험 With Us(위더스) 조합장으로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With Us(위더스) 조합장으로 선정된 안중농협 이용범 조합장은 농업인들의 실익증진과 보험사업 추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정됐다.


 안중농협은 지난해 영농자재센터와 클린주유소, 농기계서비스센터, 차량경정비센터가 한 곳에 위치한 전국 최고 수준의 경제종합시설을 건립하고,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농민 조합원 및 지역 주민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지난 2월에는 농협중앙회장으로부터 농협이념 확산과 사업활성화 등 농협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조합장에게 수여하는 선도 조합장상을 전국 농축협 가운데 첫 번째로 수상했으며, 농협손해보험 TOP-CEO에 2차례나 선정되는 등 경제사업 및 신용사업 전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


 이용범 조합장은 “현재 신축 공사가 진행 중인 본점 종합시설이 준공되면 하나로마트와 금융업무까지 원스톱 처리가 가능한 농협종합타운이 형성될 것”이라며 “농업인 실익 제고를 위해 농작물재해보험과 농기계종합보험 등 정책보험과 장기상해, 질병보험도 열의를 갖고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