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순천대 발전위해 온가족 뜻 모았다
상태바
순천대 발전위해 온가족 뜻 모았다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21.03.2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운 교수와 가족, 3천만원 기탁
"지역발전위한 기부문화 퍼지길"
순천대학교는 최근 사회과학대학 이병운 학장과 그의 가족인 진보석 이병숙 대표, 순천농협 김미영 경제사업본부장이 학교발전을 위해 총 3000만 원을 기탁했다. [순천대 제공]

순천대학교는 최근 사회과학대학 이병운 학장과 그의 가족인 진보석 이병숙 대표, 순천농협 김미영 경제사업본부장이 학교발전을 위해 총 3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법학과 이병운 교수는 “모교인 순천대학교의 발전에 보탬이 되고 싶다는 마음에 기탁을 결심하자 온 가족이 뜻을 모아 한마음으로 동참하게 됐다”며 “주변에 순천대학교의 발전이 지역 발전이라는 공감대가 형성돼 기부 문화가 널리 퍼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교수의 큰 누나이자 진보석 이병숙 대표는 앞서 순천대학교 후원의 집으로 등록해 꾸준히 대학에 발전기금을 기부해왔으며 이날 500만 원을 추가 기탁해 총 금액이 1500만 원을 넘어섰다.

또 이 교수의 형수인 김미영 본부장도 발전기금 500만 원을 쾌척, 이병운 교수 가족의 기탁금액은 누적 5000만 원을 달성했다.

고영진 총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학교의 발전을 위해 온 가족이 한마음 한뜻으로 기탁을 결심해줘 감사하다”며 “기부해준 기탁금을 순천대학교 발전의 동력으로 삼아 힘찬 2021년을 맞이하겠다”고 화답했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