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의학칼럼] 리쥬에이드,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사수하는 방법
상태바
[의학칼럼] 리쥬에이드,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사수하는 방법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22.01.0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스케줄클리닉 김성진 대표원장

마스크가 생활필수품이 되면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마스크와 피부의 잦은 마찰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요인되고 있다. 호흡하면서 마스크 안에 열이 그대로 가둬지고 건조한 함으로 여러 가지 악순환이 반복되면서 건조증과 함께 여러 가지 피부 질환으로 내원하는 환자가 급격하게 늘고 있다.

겨울철뿐만 아니라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를 지켜주고 면역력을 유지해주는 피부장벽이 손상되어 건조증이 발생하고 염증으로 인해 가렵고 따가운 증상을 호소하게 되는데 이에 적절한 치료법은 바로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는 근본적인 치료법이 필요하다.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면역력을 높여주게 되면 자연스럽게 피부건강이 돌아오게 되고 매끈한 광과 함께 트러블도 자연스럽게 줄어들게 되어 겨울철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리쥬에이드는 이런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지켜주는 스킨부스터인데 리쥬란 힐러를 출시한 파마리서치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리쥬에이드는 피부 생체 복합물질인 PN(폴리뉴클레오티드) 성분과 녹차추출물, 마누카 허니를 첨가하여 밀도감 있는 제형과 피부와의 결합력이 뛰어나 여러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리쥬에이드는 피부에 도포, MTS를 통해 피부 속으로 촘촘히 흡수시켜 주는 시술 방법을 통해 통증이 없어 기존 통증에 대한 두려움이 있던 분들에게는 피부관리에 탁월한 대안이 될 수 있다. 표피에서부터 천천히 흡수된 성분들이 흡수되어 콜라겐 재생과 더불어 속 건조의 주범인 수분밸런스를 잡아주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수분 감을 느낄 수 있다.

리쥬에이드는 의료기기2등급으로 분류된 치료제로 의사의 처방에 따라 치료목적에 합당한 경우 실비 청구가 가능해 보다 합리적이고 확실한 치료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칼럼] 김성진 청담스케줄클리닉 대표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