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한대희 군포시장 재선 도전 선언 "군포 대전환 꿈 꼭 이루겠다"
상태바
[6·1지방선거] 한대희 군포시장 재선 도전 선언 "군포 대전환 꿈 꼭 이루겠다"
  • 군포/ 이재후기자 
  • 승인 2022.04.2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대희 경기 군포시장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한대희 경기 군포시장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더불어민주당 경기 군포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한 한대희 현 군포시장이 25일 시청 현관앞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한 예비후보는 "기업이 떠나고 낙후된 공업지역에 첨단 바이오헬스클러스터를 조성하고 첨단산업을 유치해 과천, 의왕, 군포를 잇는 첨단산업 벨트의 허브로 군포를 혁신하겠다"며 공약을 발표했다.

이어 "원도심 지역 재개발과 산본권역 아파트들의 재건축·리모델링에 에너지제로·스마트시티 개념을 도입해 단순히 헌집을 부수고 새집을 짓는 수준을 넘어 시대를 선도하는 미래주택·첨단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 "GTX 정차 금정역세권을 산본천 복원과 결합해 교통과 자연, 상업이 어우러지는 신중심으로 개발하고 국철과 4호선 구간 지하화를 추진하고 산·관·학이 힘을 모아 신산업디지털혁신교육센터를 설립하고 새로 창출되는 좋은 일자리에 군포청년과 시민이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으며 군포의 청소년들을 미래 신산업의 주인공으로 육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와함께 "시민과 문화도시·아동친화도시·탄소중립도시·수리산그린네트워크를 완성해 삶의 질을 높이고 협치와 자치가 살아나는 시민주권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군포의 저력과 높은 시민의식을 믿고 군포의 대전환을 꿈꾸며 담대하게 나가 군포 대전환의 꿈을 꼭 이루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군포/ 이재후기자 
goodnew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