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의 비대면 금융 상담 전문 계열사 토스씨엑스는 고객 상담 직군인 '커스터머 히어로'를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토스씨엑스에 따르면 커스터머 히어로는 24시간 전화 및 채팅을 통한 전문 금융 서비스 상담을 주 업무로 맡고, 제품 개발 및 개선에도 참여한다.
이 직군은 주 업무인 금융 서비스 상담 외에도 제품 개발과 개선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채용 이후 발생 가능한 고객 문의를 사전에 검토하고 대응하는 '리스크 매니저'나 금융 피해를 사전에 감지하고 예방하는 '모니터링 에이전트' 등의 직군으로 이동할 수도 있다.
연말까지 최대 100명을 추가 채용할 계획이며 경력·학력·성별 제한은 없다.
[전국매일신문] 홍상수기자
HongSS@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