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아스트로 문빈,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25세
상태바
아스트로 문빈,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25세
  • 이현정기자
  • 승인 2023.04.20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빈 SNS 캡처]
[문빈 SNS 캡처]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이 세상을 떠났다. 향년 25세.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쯤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정확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경찰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20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며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고 팬 카페에 공지했다.

이어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이라고 덧붙였다.

문빈은 지난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가요계에 데뷔 후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맡아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또 유닛 문빈&산하를 결성해 지난 1월 세 번째 미니음반 '인센스'(INCENSE)를 내기도 했다. 

문빈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2일이다.

판타지오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과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이현정기자
hj_lee@jeonmae.co.kr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