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에버랜드, '화수목(花水木)' 체험 프로그램 선봬
상태바
에버랜드, '화수목(花水木)' 체험 프로그램 선봬
  • 용인/ 유완수기자
  • 승인 2023.05.3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미원. [에버랜드 제공]
장미원.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가 '화수목(花水木)'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꽃과 물, 나무 등 다양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힐링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꽃을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장미원에는 720품종 300만 송이 장미가 절정을 이루고 있다. 에버랜드 장미전문가들은 6월 중순까지 장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세계장미대회에서 연이어 최고상을 수상하며 K-장미원의 위상을 높인 에버랜드 장미원과 자체 개발 장미인 에버로즈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국산 품종 최초로 국제 장미대회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퍼퓸 에버스케이프 품종을 비롯해 에버로즈 5종을 식물세밀화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에버로즈의 향을 온전히 담아낸 비건 퍼스널케어 브랜드 '플로레비다' 팝업존도 마련돼 다양한 에버로즈 바디케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캐리비안 베이. [에버랜드 제공]
캐리비안 베이. [에버랜드 제공]

물놀이 시즌에 돌입한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폭 120미터, 길이 104미터의 거대한 파도풀과 복합체험형 워터슬라이드인 메가스톰 등 야외 시설을 가동했다. 내달에는 타워부메랑고, 타워래프트, 아쿠아루프 등 스릴 어트랙션들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얕은 수심에서 미끄럼틀, 시소 등을 타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키디풀과 튜브에 탑승한 채 550미터 길이의 수로를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유수풀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물놀이 코스로 추천한다.

캠프필드. [에버랜드 제공] 
캠프필드. [에버랜드 제공] 

나무가 가득한 캠프필드에서는 스노우피크 코리아와 에버랜드가 함께 조성한 아웃도어 체험존을 조성했다. 약 2만평 규모의 대자연 속에서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캠핑 콘텐츠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일일 방문객을 위한 데이 캠핑장은 물론 스노우피크 코리아 직영 스토어와 국내에서 처음 론칭하는 스노우피크 레스토랑도 운영 중이다. 내년 이후에는 오토캠핑, 글램핑, 백패킹 등 다양한 캠프 시설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용인/ 유완수기자 
youy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