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고양교육지원청, 고양시의회와 23일 간담회 열어
상태바
고양교육지원청, 고양시의회와 23일 간담회 열어
  • 고양/ 임청일기자
  • 승인 2019.07.2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고양/ 임청일기자>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최승천 교육장)은 23일 고양교육지원청에서 고양시의회 상임위원회 중 기획행정위원회 고양시의원과 고양교육발전을 모색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학교와 마을이 함께하는‘고양교육비전’을 공유하며, 학생 중심의 교육다운 교육을 실현할 수 있는 고양의 교육터전 마련을 협의하고자 최승천 교육장, 김수환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기획행정위원회 소속 고양시의원 전원과 고양시청 실무부서 부서장이 함께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올해 2년째를 맞이하고 있는‘고양교육혁신지구’의 성공적인 운영 및 지역 주민과 학교가 함께하는 학교시설개방 협력 방안 등 각종 현안에 대하여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논의하는 활기찬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20년 경기도교육청-기초 자치단체 학교환경개선 및 학교프로그램 협력사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면서 학교구성원은 물론 고양에 사는 모든 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교육현장을 만들어 선두적인 고양교육의 교육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하는 교육공동체로서의 협력을 다짐했다.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최승천 교육장은“오늘 간담회를 통하여 상생의 고양교육비전을 실천하여 학교와 마을이 함께 만드는 지속가능한 미래형 지역교육공동체 마련에 큰 도움이 될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고양/임청일 기자 imc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