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미래 100년 초석"…서천군 신청사 25일 개청식
상태바
"미래 100년 초석"…서천군 신청사 25일 개청식
  • 서천/ 노영철기자
  • 승인 2023.10.1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지상 6층 규모 지난 3월 준공
"새로운 서천 선포"…군민의 날 기념식도
충남 서천군이 25일 신청사 개청식 및 군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서천군 제공]
충남 서천군이 25일 신청사 개청식 및 군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서천군 제공]

충남 서천군이 25일 신청사 개청식 및 군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청사는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로 2020년 착공해 지난 3월 준공한 후 6월 18일 입주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개청식에는 김기웅 군수와 김경제 의장, 국회의원, 충남도의원, 자매결연 지자체장, 유관기관장, 군민등 1000여 명이 참석해 서천의 풍요로운 미래를 함께 응원할 예정이다.

특히 제61회 군민의 날을 함께 개최한다.

개청식 행사는 서천군청 정문 앞에서 오후 3시 30분부터 열리는 가운데 식전행사로 군립전통무용단과 몽골 위드 오브 노마드 예술단의 합동공연,군민 축하 영상 등이 펼쳐지며 군민헌장 낭독, 신청사건립 기록영상 상영, 퍼포먼스, 테이프커팅, 표지석 제막 순으로 진행된다.

식후행사는 군립합창단 및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서천군지회와 함께 김응수, 우연이. 박민수가 출연하는 축하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할 게획이다.

김기웅 군수는 "군민의 오랜 염원의 결실인 신청사 개청은 새로운 서천 100년의 시작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천/ 노영철기자
noyc@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