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창원시, 올 하반기 최고 경영인 신화철강 정현숙 대표이사 선정
상태바
창원시, 올 하반기 최고 경영인 신화철강 정현숙 대표이사 선정
  • 창원/이채열 기자
  • 승인 2023.12.2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남표 창원시장 “기업에 직접적인 도움 되는 지원정책 개발에 최선 다할 것”
창원시는 2023년 하반기 최고 경영인으로 신화철강(주) 정현숙 대표이사를  선정, 26일 시상식을 개최했다.[창원시 제공]
창원시는 2023년 하반기 최고 경영인으로 신화철강(주) 정현숙 대표이사를 선정, 26일 시상식을 개최했다.[창원시 제공]

창원시는 2023년 하반기 최고 경영인으로 신화철강(주) 정현숙 대표이사를 선정했다.

창원시는 26일 창원시청 접견실에서 창원경제를 빛낸 ‘2023년 하반기 최고 경영인’을 선정해 시상식을 개최했다. 

'최고 경영인 상'은 지역경제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수상 기업은 ‘창원시 기업사랑 및 기업활동 촉진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예우기업으로 선정돼 창원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시책사업에 우대 지원받게 된다.

올 하반기 ‘최고 경영인 상’ 수상자인 신화철강㈜ 정현숙 대표이사로, 회사설립 이후 연구개발전담팀을 운용하며 형강 가공과 복공판 제작 관련 실용신안 및 특허를 취득해 기업 전문성을 확보했다. 또 문화경영이라는 창의적인 경영기법으로 직원 간 소통 강화를 이뤄냈으며, 지역 내 문화예술단체와 결연 및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 참가 등 경영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홍남표 창원시장은 “고물가·고금리·고환율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성과를 내주신 기업인에게 감사드린다”며 “창원발전의 밑바탕이 되어 온 기업에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정책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