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신년사] 최동철 강서구의장"원견명찰(遠見明察)의 자세로 강서의 100년 대계(大界)를 내다보며 구민의 뜻 밝게 살피겠다"
상태바
[2024신년사] 최동철 강서구의장"원견명찰(遠見明察)의 자세로 강서의 100년 대계(大界)를 내다보며 구민의 뜻 밝게 살피겠다"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23.12.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동철 의장. [강서구의회 제공]
최동철 의장. [강서구의회 제공]

존경하고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계묘년(癸卯年)이 저물고 2024년 ‘희망과 도약의 상징’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청룡의 기운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소망을 이루는 활기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강서구의회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의정 발전을 위해 보내주신 아낌 없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강서구의회는 임시회와 정례회를 통해 행정사무감사와 각종 조례의 제·개정, 구정질문과 예산안 심사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구정의 방향을 제시하고 정책을 이끌며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강서구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2024년 강서구의회는 원견명찰(遠見明察)의 자세로 강서의 100년 대계(大界)를 내다보며 구민의 뜻을 밝게 살피겠습니다.

강서구의 힘찬 도약을 위해 집행부에 대한 올바른 견제와 협치로 위기와 어려움을 극복하고 강서구의 성장 기반을 마련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2024년에도 구민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의정에 반영하고 강서구의 발전 방안과 현안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며 변화와 혁신의 구심체가 되도록 의정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항상 열린 자세로 구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변함없는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구민이 안전하고 살기 좋은 갑진년이 되기를 기원하며, 갑진년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