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신년사] 김진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고품질 공공서비스 제공...구민생활 질적 향상에 기여할 것”
상태바
[2024 신년사] 김진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고품질 공공서비스 제공...구민생활 질적 향상에 기여할 것”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24.01.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우 이사장.[동작구시설관리공단 제공]
김진우 이사장.[동작구시설관리공단 제공]

다사다난했던 2023년을 뒤로하고 희망의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더 많은 행복과 건강이 구민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공단에 베풀어 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지난 한 해 우리 공단은 ‘일하는 동작, 새로운 변화’라는 동작구정방향에 맞춰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적극적인 혁신을 통해 다양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우리공단은 보다 많은 구민들이 건강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체육시설 동작구민 우선접수제도’을 시행하였으며 동작반려견공원, 소공원 관리, 양녕청년임대주택 등 주민밀착형 공공사업 확대를 통해 구민기업으로써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또 코로나 엔데믹 이후 적극적인 사업 정상화 노력으로 이용자 수나 경영수입 측면에서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완전히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해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전국 자치구 공단 중 2위(최우수등급)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중심경영인증(CCM)’ 4회연속 획득, 보건복지부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3년연속 선정, 행정안전부 ‘재해경감 우수기업’ 인증획득 등 대외적으로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공단은 구민의 행복 파트너로써 고품질 공공서비스 제공을 통해 구민생활의 질적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먼저 구민·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여 구민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설관리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을 갖춰 나가겠습니다. 또 ESG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공단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겠습니다. 우리 공단의 제1목표가 동작구민 행복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명심하고 행복 동작에 앞장서겠습니다.

갑진년(甲辰年)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하며, 여러분의 꿈과 목표가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