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신년사] 이미연 동작구의장 “구민안전·지역경제 활성화 집중...구민 삶의 질 향상 역량 결집”
상태바
[2024 신년사] 이미연 동작구의장 “구민안전·지역경제 활성화 집중...구민 삶의 질 향상 역량 결집”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24.01.0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연 의장.[동작구의회 제공]
이미연 의장.[동작구의회 제공]

존경하는 동작구민 여러분! 동작구의회 의장 이미연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의 해가 저물고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힘차게 도약하는 희망의 한 해 보내시길 바라며, 강인함과 지혜로움으로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 보면, 국·내외적으로 어려움이 많았던 한 해였습니다. 국제 경제 상황이 불안정한 가운데 고금리와 물가 상승으로 인한 경기 침체, 각종 재난·재해 등으로 구민들의 삶이 녹록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힘든 여건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역할을 다해 주신 구민 여러분께 존경과 격려의 말씀을 전하며, 항상 동작구의회가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제9대 동작구의회가 임기 중반으로 접어드는 시기입니다. 동작구의회 의원 모두는 구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며, 구민 행복을 위한 공동 목표를 향해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특히 구민 안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집중하며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하여 새해 희망을 찾아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무엇보다 구민의 대변자로서 투철한 책임감을 가지고 발로 뛰며 민생중심,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도 각별한 애정으로 의정활동에 도움을 주고 이끌어주시길 바랍니다.

밝아오는 2024년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