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신년사] 최재구 예산군수 "군민과 공감・소통으로 새로운 내일 열겠다"
상태바
[2024 신년사] 최재구 예산군수 "군민과 공감・소통으로 새로운 내일 열겠다"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24.01.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재구 예산군수
최재구 예산군수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24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 새해는 군민 여러분 모두의 꿈과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시간이 빠르게 흘러 어느덧 2024년 새해가 되었습니다. 새해에는 청룡과 같이 힘찬 기운으로 더 힘차게 도약하는 예산을 군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특히 군정목표인 ‘새로운 내일, 하나된 예산’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에 열과 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많은 성원과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새해에는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해 충남경제의 중심 예산군을 만들고자 합니다. 충남 내포 혁신도시 확장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 창출 등 모두가 살기 좋은 지역 조성을 위해 힘차게 달려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촘촘한 복지로 소외 없는 예산군을 만들어 나가고 미래로 도약하는 농업, 농업인이 살기 좋은 예산을 만들겠습니다.

이와 함께 매력 넘치는 문화와 관광으로 누구나 가고 싶은 힐링 도시 예산을 만드는 한편 원도심 상권 부활과 충남의 교통중심지 예산 조성을 위해서도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군민과의 공감과 소통을 통해 새로운 내일을 함께 그려나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2024년에는 청룡과 같이 더 멀리, 더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무엇보다 겨울철 안전사고와 독감 등 감염병 관리에 총력을 기울여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시고 따뜻한 새봄을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