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동구, 내일 강동아트센터서 신년인사회 개최…오세훈 서울시장 참석
상태바
강동구, 내일 강동아트센터서 신년인사회 개최…오세훈 서울시장 참석
  • 이신우기자
  • 승인 2024.01.0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희 구청장 신년사 통해 구민 삶 변화시킬 향후 3년의 비전과 해답 제시 할 듯
이수희 강동구청장. [강동구 제공]
이수희 강동구청장. [강동구 제공]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3일 오후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오세훈 서울시장도 참석해 올해 서울시가 중점적으로 추진할 각개 분야에 대한 기본사항들을 주민에게 직접 안내할 예정이다.

강동아트센터 로비에서 행사장을 찾는 주민들을 환영하기 위한 교류의 장이 마련되고, 오후 2시 40분부터 본 행사에 앞서 퓨전 국악팀 ‘라폴라’의 흥겨운 무대가 시작을 알린다. 이어 내빈소개와 강동구민대상 시상, 신년영상 상영, 구청장 신년사, 새해 주요시정 설명 순으로 진행된다.

강동구민대상 시상은 지난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구민과 단체에 수여된다. 수상자로는 ▲사회발전·봉사부문 단체상 (사)강동장애인연합회, 개인상 신동선 ▲환경부문 임지훈 ▲효행·선행부문 우효인 ▲문화·체육부문 최석명 ▲경제발전부문 한국종합기술 ▲교육부문 김대양이 선정됐다.

이어 ‘함께 디자인하는 강동의 힘찬 변화’를 주제로 한 신년 동영상을 함께 시청한 후, 이수희 구청장이 신년사를 통해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강동구에 발맞춰 구민들의 삶도 함께 변화시킬 향후 3년의 비전과 해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강동구가 청룡의 힘찬 기운을 받아 동부 수도권의 중심지로 우뚝 설 수 있도록, 그리고 강동에 산다는 것이 자긍심이 될 수 있도록 올 한해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뛸 것”을 강조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