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총선] 강철승 "낙후된 대전 중구 혁신적으로 변화"
상태바
[2024 총선] 강철승 "낙후된 대전 중구 혁신적으로 변화"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4.01.1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의원실 강철승 보좌관, 대전 중구청장 보궐선거 출마선언
황운하 의원실 강철승 보좌관이 내년 대전 중구청장 보궐선거에 출마하겠다고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후보 제공] 
황운하 의원실 강철승 보좌관이 내년 대전 중구청장 보궐선거에 출마하겠다고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후보 제공]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의원실 강철승 보좌관이 내년 대전 중구청장 보궐선거에 출마하겠다고 공식적으로 선언했다고 17일 밝혔다.

강철승 보좌관은 “여러 면에서 낙후된 대전 중구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이제는 검증되고 준비된 후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강 보좌관은 “모든 지자체의 핵심 키워드는 경제 활성화”라며 “20년 이상 경제 분야에 종사하면서 나름대로 체득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대전 중구의 경제발전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 “법을 전공한 사람으로서 법과 규정의 테두리 안에서 최대한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구정을 펼치겠다”면서 “그동안 사무국장과 보좌관을 하면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과의 협력관계, 중앙 부처와의 공조 시스템, 정책적인 아젠다 등을 최대한 활용하겠다”고 피력했다.

이어 “모든 개혁과 혁신은 뛰어난 중구청 공무원들과 함께 이루어갈 것”이며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평가, 최고의 복지환경 조성, 끊임없는 소통으로 인한 수평적 리더십을 통해 충구청 공무원들이 가장 좋은 환경에서 창의적으로 일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문화와 전통이 있고 추억이 있는 대전 중구를 경제부흥과 함께 프랑스의 파리같은 멋진 도시로 만들어, 대전 중구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자부심을 가질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부연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