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총선] 홍인성 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람이 존중받는 ‘사람사는 세상’ 꿈꾸며”
상태바
[2024 총선] 홍인성 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람이 존중받는 ‘사람사는 세상’ 꿈꾸며”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4.01.1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강화군·옹진군 후보 등록
홍인성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인성 예비후보 제공]
홍인성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인성 예비후보 제공]

홍인성 민주당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6일 후보 등록을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홍 예비후보는 ‘사람이 존중받는 ‘사람사는 세상’ 꿈꾸며‘를 통해 “서민의 삶은 더욱 힘들어져 금융위기 때보다 어렵다고 한다”면서 “물가, 금리, 환율 등 기초지표부터 1인당 국민소득, 경제성장률, 무역수지, 외환보유고 등 주요 지표도 악화 일로를 걷고 있고, 기업의 체감경기는 금융위기 수준”이라고 밝혔다.

또 국익과 민생보다 실익도 명분도 없는 이념이 우선되고 있다며 독립운동 영웅 홍범도 장군 등 독립 운동가들이 갑자기 모욕 받는 상황을 보며, 임시정부를 부정하고 대한민국의 헌법을 부정하는 반역사적 반헌법적 행위에 참담하고 부끄러웠다고 제기했다.

[홍인성 예비후보 제공]
[홍인성 예비후보 제공]

특히 “윤석열 검찰 독재 정권의 오만과 독선, 무능과 무책임에 대한 심판과 진정한 민주주의를 바탕으로 모든 국민이 행복한 ’사람사는 세상‘을 꿈꾸며 정직한 정치, 진정성 있는 정치, 공감하고 동행하는 정치를 이루고자 제22대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고 말했다.

홍 예비후보는 인하대학교 법학과(법학사)와 인천대학교 행정대학원(사회복지학석사)을 졸업한 후, 노무현대통령비서실 청와대 행정관을 비롯 박남춘 국회의원 보좌관,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 연구원, 민선7기 중구청장을 역임했다.

현재 민주당 중앙당 정책위 부의장, 학교법인 영화학원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