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창욱·신혜선 '웰컴투 삼달리' 12.4% 시청률로 종영...김태희, 깜짝 출연
상태바
지창욱·신혜선 '웰컴투 삼달리' 12.4% 시청률로 종영...김태희, 깜짝 출연
  • 이현정기자
  • 승인 2024.01.2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삼달 누명 벗는 해피엔딩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JTBC 제공]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JTBC 제공]

지창욱과 신혜선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JTBC가 방송한 '웰컴투 삼달리' 최종회는 12.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마지막 방송은 조삼달(신혜선)이 후배에게 '갑질'을 했다는 누명을 벗고 첫 개인 전시회를 제주에서 성공리에 여는 과정이 그려졌다.

제주 사람들의 얼굴을 사진에 담은 삼달의 전시회는 호평받고, 조용필(지창욱)과 친구들의 노력으로 '갑질' 논란이 거짓이었다는 사실이 기사로 다뤄져 삼달은 명예를 되찾는다.

한편 용필은 스위스에 있는 세계기상기구 파견자로 합격하고도 삼달의 곁을 떠나야 한다는 생각에 망설인다. 이를 눈치챈 삼달은 꿈을 위해 다녀오라고 격려하고, 결국 용필은 스위스로 떠난다.

이후 2년 뒤 주인공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며 드라마는 마무리됐다. 삼달은 예명이 아닌 본명으로 서울에서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스위스에서 귀국한 용필과 재회한다.

특히 드라마 후반부에는 배우 김태희가 깜짝 출연했다. 삼달은 사진 촬영을 앞두고 갑자기 모델이 잠적해 곤경에 처하는데, 삼달의 부탁을 받은 김태희가 나타나 선뜻 모델이 돼 준다.

'웰컴투 삼달리'는 서울에서 사진작가로 성공한 삼달이 억울한 누명을 쓰고 쫓기듯 고향인 제주에 돌아가 어린 시절부터 친구이자 한때 연인 사이였던 용필과 재회하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16부작 드라마다.

[전국매일신문] 이현정기자
hj_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