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오승록 노원구청장, LG전자 베스트샵 부설주차장 개방협약 체결
상태바
오승록 노원구청장, LG전자 베스트샵 부설주차장 개방협약 체결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4.01.2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승록 서울 노원구청장(왼쪽)이 22일 구청장실에서 '공릉동 LG전자 베스트샵 노원본점 박진혁 지점장과 부설주차장 개방협약'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노원구 제공]
오승록 서울 노원구청장(왼쪽)이 22일 구청장실에서 공릉동 LG전자 베스트샵 노원본점 박진혁 지점장과 부설주차장 개방협약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노원구 제공]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전날 공릉동 LG전자 베스트샵 노원본점(지점장 박진혁)과 부설주차장 개방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개방되는 주차면은 총 20면으로, 내달부터 거주자 우선 주차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평일, 주말 모두 오후 9시~다음날 오전 8시까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

부설주차장 개방 지원사업은 학교시설, 종교시설, 유통시설 등의 부설주차장을 일반 주민에게 개방하고 주차장 시설공사 등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노원구는 현재 총 56개소 1,243면을 개방 중으로 개방시설은 구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오승록 구청장은 “주민 편의를 위해 무료로 개방에 동참해 주신 LG전자 베스트샵 노원본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택가 주차난이 심각한 지역을 중심으로 개방시설 발굴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