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청도군, 관광 통합브랜드 출범…‘맛도 쉼도’ 슬로건
상태바
청도군, 관광 통합브랜드 출범…‘맛도 쉼도’ 슬로건
  • 청도/ 변경호기자
  • 승인 2024.02.0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 도시 이미지 붉은색 표현
[청도군 제공]
[청도군 제공]

경북 청도군은 최근 관광 통합 브랜드 ‘맛도 쉼도 청도’의 브랜드 슬로건 및 디자인을 발표하고 군 관광 홍보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통합 브랜드는 전문가 자문, 의견 수렴 등을 통해 ‘맛도 쉼도 청도’를 최종 브랜드 슬로건으로 선정했으며 청도읍성의 성벽을 모티브로 한 글자체 개발을 바탕으로 청도반시를 상징하는 감꽃과 청도읍성을 대표 관광 아이콘으로 상징화했다.

또 풍부한 먹거리, 맑고 편안한 자연, 다이내믹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활력 넘치는 힐링 도시 청도의 이미지를 붉은색으로 표현해 열정적인 관광도시 이미지를 반영했다.

김하수 군수는 “군 3대 중점 사업 중 하나인 문화·예술·관광의 허브 도시 조성을 위해 생활문화복합센터 건립, 대규모 위락단지 및 종합레포츠 단지 조성 등 관광 인프라 개발 사업과 더불어 관광 통합 브랜드를 활용한 관광 홍보 사업 추진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청도/ 변경호기자 
byeon-K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