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총선] 국힘 손범규 인천 남동갑 예비후보 ‘5대 공약사항 건의안’ 전달
상태바
[2024 총선] 국힘 손범규 인천 남동갑 예비후보 ‘5대 공약사항 건의안’ 전달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4.02.0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정복 시장·박종효 남동구청장에 남동구 발전 건의문 전달
손범규 예비후보, 건의안 전달. [후보 제공]
손범규 예비후보, 건의안 전달. [후보 제공]

국민의힘 손범규 인천 남동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5일 남동구 2층 브리핑룸에서 유정복 시장과 박종효 남동구청장에게 각각 남동구 발전을 위한 건의문을 전달했다.

손 예비후보는 건의문에서 남동구 발전을 위한 내용으로 5개 분야의 핵심 발전사항을 함께 추진할 것을 건의했다.

실제로 주민이 편안한 교통환경 개선으로는 주차난 해소를 위한 TF팀을 구성할 것과 S-BRT 급행노선 신설을 담았다. 살기 좋은 남동구를 만들기 위한 경제 건의사항은 남동산단의 4차산업 변신과 전통시장을 관광자원으로 육성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특히 남동의 미래인 교육분야에서는 특목고 신설과 아이돌봄서비스 확대를 건의했고, 활기찬 남동을 위한 문화체육분야의 경우 생활체육과 문화예술의 인프라를 연결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을 제안했다. 아울러 복지정책은 경로당 급식도우미 지원확대와 문화누리카드 활성화의 내용이 담겼다.

예비등록 이후 56일째 활발한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는 손 예비후보는 모임 인사 150여 회, 경로당 방문 80여 회, 모래내시장과 소래포구어시장, 남촌농산물시장등을 30여 차례 방문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손 예비후보는 “앞으로 남동구의 발전을 위해 신중하게 고민하고, 소통하고, 발로 뛰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