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개관 20주년' 금산다락원, 클래식·뮤지컬 등 11개 기념공연 개최
상태바
'개관 20주년' 금산다락원, 클래식·뮤지컬 등 11개 기념공연 개최
  • 금산/ 황선동기자
  • 승인 2024.02.1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콩쿨우승자 신년음악회. [금산다락원 제공] 
세계콩쿨우승자 신년음악회. [금산다락원 제공] 

충남 금산다락원은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아 기념공연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념공연은 총 11개 작품으로 클래식, 뮤지컬‧연극, 국내 가수들의 대중음악, 어린이와 청소년 뮤지컬 등으로 펼쳐진다. 

올해 첫 공연으로는 오는 20일 국제 콩쿠르 우승자 초청 신년음악회가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는 BBC 카디프 국제 성악 콩쿠르에서 우승한 테너 김성호, 지난해 차이코프스키 콩쿠르 준우승 베이스 정인호, 비냐스 국제 성악 콩쿠르 우승자 소프라노 한예원이 출연한다. 

내달 21일에는 SAXBACK 내한 공연이 열린다. 프랑스파리국립고등음악원 출신 6명의 관악기 연주자로 구성된 이 그룹의 연주를 통해 색소폰과 클라리넷, 트럼펫의 창의적이고 섬세한 관악기 연주를 확인할 수 있다.

7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를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인기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4월 25일 금산다락원 무대에 오른다. 이어 오는 5월 24일에는 코미디 콘서트 ‘옹알스 히스토리 쇼’가 공연된다. 

오는 6월 20일에는 가수 이은미의 단독콘서트가 개최되며 연극 ‘에쿠우스’ 공연은 오는 7월 25일 막을 올린다. 또한 오는 10월에는 YB밴드의 앵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락원 관계자는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금산군민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어느 해보다 공연의 질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금산다락원의 공연장이 세계적 수준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금산/ 황선동기자
m04570@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