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청양군, 천장호 출렁다리 일원에 야간조명 설치
상태바
청양군, 천장호 출렁다리 일원에 야간조명 설치
  • 청양/ 이건영기자
  • 승인 2016.05.18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은 공기, 빛나는 별 대한민국 최고의 청정성을 자랑하는 충남 청양에 밤 볼거리가 하나 더 추가돼 이목을 끌고 있다.
 17일 군에 따르면 칠갑산 오토캠핑장과 천문대 스타파크 등 사계절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청양은 지난달 천장호 황룡정을 새롭게 단장하고 출렁다리 일원에 야간 조명을 설치, 체류형 관광객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군은 청양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고 천장호의 야경을 부각 시킬 수 있는 조명을 점등해 주로 캠핑족과 관광객들이 몰리는 금, 토, 일요일 밤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꽃이 만개한 출렁다리에서 이어지는 수변산책로, 자연의 소리와 경쾌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향시설, 밤의 아름다움을 밝히는 조명으로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최근 캠핑 대중화에 힘입어 인기 상종가를 달리고 있는 칠갑산 오토캠핑장은 칠갑산과 지천 구곡의 절경을 따라 시원하게 흘러내리는 까치내 유원지 일원에 조성돼 밤이면 청양의 맑은 하늘에서 쏟아지는 별은 덤으로 감상할 수 있다.
 캐러밴 29면과 자동차 야영장 28면, 취사장 2동, 놀이터, 운동시설, 다목적 잔디광장 등 각종 편의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