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총선] 더불어민주당 이학영 국회의원, 제 22대 군포시 선거구 총선 출마선언
상태바
[2024 총선] 더불어민주당 이학영 국회의원, 제 22대 군포시 선거구 총선 출마선언
  • 이재후기자
  • 승인 2024.02.1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학영 의원.
더불어민주당 이학영 의원.

더불어민주당 이학영 의원이 제22대 총선 출마를 선언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학영 의원은 15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가진 출마 기자회견을 통해 "시민과 함께 윤석열 검찰독재 정권의 폭정을 막고, 군포의 더 큰 발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 의원은 86일간 이어진 김건희 특검 촉구농성,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저지 범국민 운동, 이태원 참사 특위 활동 등을 공개하며 야당 국회 의원의 선명성을 드러냈다.

이 의원은 "민주당 노후계획도시 특위에서 활동하며 노후계획도시 특별법 제정 추진에 앞장서왔다"며 "정부 부처와의 협력을 통해 GTX-C 예타 통과 및 착공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군포시 발전을 위한 정책적 능력도 증명했다"고 밝혔다.

또 "상반기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중소기업·소상공인 피해회복을 위한 추경을 의결하고 「지역산업위기대응법」을 대표발의 및 통과시켜 지역 주요 산업위기 극복을 위한 법적 근거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하반기 국회에서는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으로서 2022년 군포시에서도 발생한 수해가 재발하지 않도록 환경부 통합하천정비사업 추진과정을 꼼꼼히 살폈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1호선(당정~서울역)·4호선(금정~대야미) 구간 지하화와 노후계획도시 특별법으로 산본 통합재정비, 3기 신도시 교통대책 추진, GTX-C 신속완공 등 군포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성장동력을 제시했다.

이 의원은 "최근 군포시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도 22대 국회의원 적합도 1위, 특히 더불어민주당 지지층에서 경쟁 후보 대비 약 3배 가까운 49.4% 지지를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군포시민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학영 의원은 "더 큰 정치로 더 큰 군포 발전을 이루고, 총선압승으로 윤석열 검찰독재 정권을 저지하기 위해 더불어민주당과 이학영에게 힘을 모아달라"는 호소로 출마선언을 마무리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재후기자
goodnew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