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천 중구의회, 올해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상태바
인천 중구의회, 올해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4.02.15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중구의회는 최근 구의회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인천시지사에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중구의회 제공]
인천 중구의회는 최근 구의회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인천시지사에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중구의회 제공]

인천 중구의회는 최근 구의회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인천시지사에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강후공 의장, 정동준 부의장, 이종호, 윤효화, 김광호 의원, 대한적십자사 인천시지사 조의영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 임진 회장 등 적십자사 임원진들이 참석했다.

의원들은 재난구호, 공공의료, 남북교류, 혈액 등의 사업을 통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고 있는 대한적십자사의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적십자사의 숭고한 인도주의 정신과 나눔 활동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강 의장은 “어려움을 겪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대한적십자사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정의 손길을 내미는 적십자의 구호 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구의회는 이재민과 취약계층 구호, 지역봉사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을 성원하기 위해 매년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다. 모금된 적십자 회비는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희망을 전하며, 생명을 살리는 사업 등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을 전개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