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태백시, 꿈탄탄바우처 가맹점 모집
상태바
태백시, 꿈탄탄바우처 가맹점 모집
  • 태백/ 이의상기자
  • 승인 2024.02.2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시는 아동·청소년 꿈탄탄바우처 지원사업 가맹점을 모집한다. 사진은 태백시청사 전경. [태백시 제공]
태백시는 아동·청소년 꿈탄탄바우처 지원사업 가맹점을 모집한다. 사진은 태백시청사 전경. [태백시 제공]

강원 태백시는 아동·청소년 꿈탄탄바우처 지원사업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꿈탄탄바우처 지원사업은 태백시에 주민등록을 둔 중위소득 150%이하(소득하위 70%) 아동·청소년(10~19세)에게 진로개발 및 취미활동 등을 위한 지원금(초교 3학년~6학년생 3만 원, 중학생 5만 원, 고교생 7만 원)을 매월 지원하는 사업이다.

가맹점은 태백시에 관내에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장으로 진로개발 및 취미활동(서점, 문구점, 입시계 학원을 제외한 예체능분야 ․ 직업기술학원, 독서실 등), 문화시설(영화관 등), 체육시설, 이용․미용실, 목욕탕, 편의점, 카페, 마트, 휴게음식점 등 아동․청소년이 주로 이용하는 시설로, 준대규모점포와 청소년 출입·고용금지업소 등은 제외된다.

가맹점 신청은 가맹점 지정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 사본 등 관련서류를 태백시청 교육과로 방문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교육과(☎033-550-3061) 문의 또는 태백시청 홈페이지 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전국매일신문] 태백/ 이의상기자
es_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