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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4년 연속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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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4년 연속 ‘우수’
  • 이천/ 지원배기자
  • 승인 2024.02.20 14:0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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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청사 전경. [이천시 제공]
이천시청사 전경. [이천시 제공]

경기 이천시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 공동 주관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4년 연속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시는 적극적이고 신속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기관장의 민원행정 활동 ▲민원우수 인센티브 제공 ▲민원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제공 ▲민원 담당자 보호 등의 지표에서 만점을 받아 평가군(기초지자체-시 유형) 평균인 81.89점보다 5.16점 높은 87.05점을 획득하며 우수 등급인 ‘나’등급의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시는 행안부의 민원지침 반영도가 높은점과 고충민원 전담부서를 설치하여 적극적으로 민원해결에 노력한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김경희 시장은 “종합 평가 결과를 토대로 노력이 필요한 부분은 적극적으로 개선해서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천/ 지원배기자 
wonB4585@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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