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총선]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을) 김봉호 예비후보, 희망캠프 10대 민생공약 발표
상태바
[2024 총선]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을) 김봉호 예비후보, 희망캠프 10대 민생공약 발표
  • 시흥/ 정길용기자
  • 승인 2024.02.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시흥시(을) 김봉호 예비후보가 20일 오전 10시30분 시흥시청 브리핑룸에서  ‘시흥시 희망캠프 10대 민생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민주당 시흥시(을) 김봉호 예비후보가 20일 오전 10시30분 시흥시청 브리핑룸에서 ‘시흥시 희망캠프 10대 민생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을) 예비후보 김봉호 변호사가 20일 오전 10시30분 시흥시청 브리핑룸에서 2차 희망캠프 10대 민생공약 정책공약을 발표했다.

김봉호 예비후보는 이날 아이들이 꿈을 키우는 시흥. 기업하기 좋은 시흥. 청년이 꿈을 실현하는 시흥. 양질의 일자리가 넘치는 시흥. 소상공인, 자영업자 생업 안전망 강화. 서해안을 대표하는 수변 관광벨트 조성. 문화와 예술의 향기가 살아 있는 품격 있는 시흥. 건강한 시흥.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나눔 복지’. 품격 있는 공원 도시 시흥을 제시했다.

김 후보는 “시민의 삶의 질을 높여 시흥의 잠재력이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며 “당선이 되면 사무실에 공약 실천 프로크램을 차트 그래픽을 만들어 사무실에 방문하는 시민들이 공약 성과도를 누구나 볼 수 있게 하고 저는 그 차트를 보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려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시흥/ 정길용기자 
kyon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